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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아이 피부에도
바를 수 있는 화장품

코스메틱이란 말 자체가 멋을 의미하는 코스모스(Cosmos)에서 유래된 말입니다.
뷰티라는 말도 ‘아름다움’을 뜻하지요. 하지만 낫츠는 ‘멋과 아름다움’보다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이 더 좋습니다.

낫츠라는 브랜드가 세상에 첫 발을 내딛을 때만 하더라도
피부로 고생하는 내 아이의 피부에도 마음 편하게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으나,
이제는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가장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NOTS STORY

  • Safety

    피부에 가장 안전한 제품을 만듭니다.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광고 비용 대신,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더욱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투자 하고 있습니다.

  • Natural

    고 품질의 천연 성분을 사용합니다.

    낫츠 연구원들은 안전하고 우수한 천연 성분을 찾기 위해 지금 이순간에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Rule

    철저한 규정에 따라 제품을 생산합니다.

    낫츠의 전 제품은 CGMP 인증을 획득한 업체에서 철저한 규정을 준수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 Skin

    고객님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낫츠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급자가 아닙니다.
    함께 피부 고민을 나누는 피부 컨설턴트가 되겠습니다.

INGREDIENT

  • 노팔 선인장

    닥터 선인장, 신이 내린 선물

    노팔은 멕시코 북부 및 미국 남서부 반 건조 사막지대에 자생하는 식용 가능한 선인장으로,
    40도에 이르는 일교차를 극복하며 살아가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입니다.
    특히 섬유소와 천연 영양성분이 다양하게 들어있어 기원전 65년부터 인디언들에 의해
    각종 치료의 약재 및 식재료로 사용되어, 멕시코 인디언들은
    ‘신이 내린 선물’로 여기며 ‘닥터 선인장’이라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노팔 선인장 추출물을 담은 제품 : 28레미디

  • 발효 여과물

    효모 발효 여과물과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

    피부 세포와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세안 후 남아 있는 노폐물과 표피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어
    트러블과 피부톤의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발효 추출물이 피부에 스며들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주며 완벽한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효모 발효과정이 피부 생리 활성 리듬과 비슷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특히 비타민과 배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발효 여과물를 담은 제품 : 화이트루미네어, 아쿠아베리어

  • 천연 성분들

    뉴욕 타임즈 선정 10대 건강 식품 등

    브로콜리 추출물, 마늘 추출물, 녹차 추출물, 토마토 추출물, 시금치 추출물, 적포도 추출물,
    호두 추출물, 해초 추출물, 블루베리 추출물, 귀리 추출물 등 뉴욕 타임즈 선정 10대 건강 식품,
    마치현, 키위, 목력, 고삼, 복분자, 감국, 작약, 백합, 쓴쑥, 병풀 등

    건강한 천연 성분을 담은 제품 : 낫츠 전 제품

HISTORY

  • 2017
    1–러시아 Rive Gauche 입점
    3–중국 유통계약
    6–싱가폴 Best 클렌저 수상
    6–H&B 드럭스토어 LOHB’S 입점
  • 2016
    3–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입점
    5–현대백화점 충청점 입점
    5–화장품 스토어 SASA 와 브랜드 Commercialization 계약
    5–Amazon.com 입점
    8–싱가폴 SASA 런칭
    10–네이버 화장품 쇼핑검색어 1위
  • 2015
    4–롯데 백화점 미아점 입점
    4–롯데 럭셔리 화장품 코스메틱 편집매장 라코스메띠끄 입점
    4–AK플라자 원주, 구로점 입점
    6–tvN 렛미인 공식 후원
    8–GCC 8개국 (중동 연합국) 독점계약
    8–중국 독점계약
    10–비긴 28 오가닉 런칭
  • 2014
    4–가수 서인영 모델 발탁
    4–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6–홍콩&마카오 왓슨스 입점
    8–롯데백화점 광복점(아쿠아몰) 입점
    9–롯데,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
    10–롯데백화점 인천, 청량리점 입점
    11–메이크업 바이 낫츠 런칭
  • 2013
    1–화이트루미네어, 아쿠아베리어 런칭
    4–201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조선비즈)
    5–로버스트 남성 전용 라인 런칭
    7–네이버 화장품 쇼핑검색어 2위
  • 2012
    4–낫츠 브랜드 오픈 & 28레미디 런칭
    6–런던올림픽 태권도 국가대표팀 후원
    7–2012 한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한국미디어리서치)
  • 2011
    12–설립

CAPACITY

  • 28

    피부 재생주기

    피부에도 생명이 있습니다. 피부 세포의 생성부터 각질이 되어 떨어져 나가는 피부 재생 주기는 28일입니다.
    정상적인 피부의 재생주기 28일을 지켜주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 47

    차별화된 47가지 제품

    낫츠는 피부 고민에 따라 전문화된 6개의 라인에 총 47개의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과의 소통을 통해 정말 필요한 제품만을 정성껏 만들겠습니다

  • 06

    6가지 특허 원료

    생약 혼합 추출물 특허기술, 미백 천연성분 특허기술,천연보습인자(NMF)의 특허기술, 경단구슬 모자반 특허기술, 참나물 추출물 특허기술,향나무 추출물 특허기술

  • 10

    10대 건강식품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을 함유하였습니다.
    (브로콜리, 마늘, 녹차, 토마토, 시금치, 적포도, 호두, 해초,블루베리, 귀리 추출물)